케이카 주식회사 - 채용 홈페이지 케이카 주식회사 채용 홈페이지입니다.

케이카 주식회사 - 채용 홈페이지

케이카 주식회사 채용 홈페이지입니다.

메인

DRIVE WITH TRUST

대한민국 No.1 자동차 유통 전문 기업 K Car

고객의 신뢰로 성장하는 대한민국 No.1 자동차 유통 전문기업,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 가겠습니다.

K Car는 국내 중고차 유통 시장의 독보적인 1위 기업으로 고객과의 신뢰를 최우선의 가치로 삼고 있습니다. 전국 47개 직영점 및 오산, 세종경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직접 차량을 매입하여 진단하고 판매함으로써, 고객이 안심하고 구매하여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품질과 신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채용공고 바로가기

비전, 미션 핵심가치

K Car IDENTITY Mission Vision Core Value

Mission 신뢰는 우리의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다. 브랜드 미션은 K Car의 존재 이유이자 어떤 상황에서도 흔들림 없는 신념, 궁극적으로 나아갈 방향을 제시 하는 등대의 역할을 합니다. 차량을 직접 매입, 진단, 판매하는 직영 형태로 전국 모든 매장을 운영·관리하는 이유 또한, 우리의 미션인 '신뢰'를 만들고 지켜가는 K Car 만의 방식입니다.

Vision 대한민국 No.1 자동차 유통 전문기업 중·단기 목표와 도달 해야 할 지점을 보다 구체적인 언어로 그려낸 비전은 모든 구성원의 역량과 에너지를 가장 중요한 곳으로 집중하여 이끄는 이정표의 역할을 합니다. 앞으로도 K Car는 고객과의 신뢰(Trust)를 최우선으로 하여 세계최고의 중고차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입니다.

Core Value TRUST Truth(정직), Responsibility(주인 의식), Uniqueness(남다름), Specialty(전문성), Trend Leader(시장 선도)

홍보영상

LEADING THE WAY IN USED CARS 대한민국 No.1 자동차 유통 전문기업 K Car와 함께하세요.

복지 및 혜택 - 1

Employee Benefits K Car 복지 및 혜택

직원차량구매 사내차량 구매시 할인 혜택 제공

복지포인트 지급 자기개발비, 명절선물, 창립기념일, 하계휴가비 등 각종 복지포인트 지급

하계휴가 연차 외 하계휴가 4일 부여

유연근무제 구성원의 여건 보장과 효율적인 업무를 위하여 유연근무제 시행

반차/반반차 반차(4시간)에 이어, 반반차(2시간)도 사용 가능

동호회 지원 분기별 동호회 활동비 지원을 통한 사내 커뮤니티 장려

하계휴양소 사내 직원을 위한 하계휴양소 제공

육아수당 육아수당 매 월 지원

장기근속포상 5년 이상 근속자에 대해 5년마다 포상금, 포상휴가, 감사패 지급

건강검진 및 단체상해보험 연 1회 건강검진 및 단체상해보험을 통한 통원, 입원 치료 등 발생 비용 지원

경조사 지원 결혼, 회갑 및 조의금, 출산선물, 결혼기념일 휴가 등

임직원 생일축하 임직원 생일을 축하하기 위한 기프티콘 증정

채용 프로세스 - 2

Recruitment Process 채용 절차 대한민국 No.1 자동차 유통 전문기업 K Car와 함께 할 당신을 기다립니다.

01 입사지원

본인의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제출을 통해 당사에 지원합니다.

02 서류 전형 기본적인 자격요건과 자기소개서를 통해 1차적인 역량을 검증합니다.

03 면접 전형 1, 2차 면접을 통해 직무역량과 조직 적합성등의 역량을 심층 검증합니다.

04 최종합격 최종합격을 통해 추후 입사에 대한 일정과 각종 안내를 받습니다.

주의사항 · 제출자료와 채용 프로세스 전반에서 허위사실이 발견 될 경우 채용이 취소됩니다.· 원활한 채용 진행을 위해 복수의 포지션을 동시에 진행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모든 채용은 공채 및 수시채용으로, 합격자가 발생할 경우 공고가 조기마감될 수 있습니다.· 모든 면접은 다대일, 혹은 다대다로 진행되며 시간은 최대 1시간 가량 소요됩니다. · 재지원은 얼마든지 가능하며, 채용 포지션에 불합격시 별도 통보가 이루어집니다.

K Car Location 전국 직영 지점